<금연>50일 금연 성공기, 금연 성공하는 방법

금연 성공기, 금연 성공하는 방법


금연 시작일은 6월 11일부터 시작하였다.
현재 7월 31일
금연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큰 문제없이 잘 진행중이다.

흡연 욕구는 많이 줄었다

내 금연 방법은 이랬다.

저번에도 포스팅했듯
강제적인 환경을 만들었다.
강제적인 환경을 만드는 법은
많이 있을것이다.


나는 6월 1일에
11일부터
담배를 끊겠다고 선언하고
내가 지불할수는 있지만
절대 지불하기 싫은
큰 금액을 친구에게 걸었다.


5월 초 부터
어떻게 해야 끊을 수 있을지 다양한 방법을 찾아봤고

금연은 어짜피 해야될거다 라며
마음을 다졌었다.


금연중에
흡연하는 꿈도 여러번 꾸고
흡연한번 하고 싶다라는 생각도 자주 들었었다.
현재도 종종 생각난다.

흡연욕구가 강렬할때는 큰 심호흡을 했다.

현재는 담배생각이 많이 줄었다.


강제적인 방법으로 진행했기에
흡연 욕구가 많이 줄었다고 하지만
없어진것은 아니고
담배는 태우고 싶은데 참고 있는 상태이다.
담배를 평생 참는다는 마음으로 살기는 싫다.



다음 단계는
내 마음이 담배를 싫어하도록
담배를 부정적인 감정과 연결짓도록
방법을 찾아보고 실천해봐야겠다.



담배 끊는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