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를 속여서 긍정확언 강화하기(질문형 긍정확언, 자기암시)

결론 - 긍정확언을 질문으로 바꾸세요.(긍정확언이 전제조건인 질문으로)

인간의 뇌는 질문을 하면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자동적으로 반응합니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라고 확언 하는 것이 아닌

"나는 왜 이렇게 나를 사랑하고 있을까?" 로 질문을 합니다.

 

머리는 자동적으로 답을 찾습니다.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사실로 받아들이고)

"왜 이렇게 나를 사랑하고 있지?" 라고 말입니다.

 

생각하다보면 이유도 하나하나 찾아집니다. 

나를 사랑하고 있다는 마음이 진짜 사실이 되어가는 것이죠.


cf. 자기 암시용 어플 추천드립니다ㅋ.


 

https://www.youtube.com/watch?v=CYNB2bRksYM&list=WL&index=2&t=0s


<위에 결론만 보셔도 되지만>

<영상 중요내용 텍스트로 뽑아봤습니다.> 8분 20초 부터

 

열심히 착실하게 살아왔지만 인생은 절망적이였습니다.

나를 괴롭히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날이 바로 내가 각성을 하게 된 샤워를 하던 날이었습니다

모든 것을 바꾼 샤워를 하기 전날 밤

내게 중요한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다

초소형 기숙사 방에 앉아

인생이 얼마나 형편 없는가를 생각하고 있을 때

방을 둘러 보았고

무언가를 보았습니다


사실

아주 많은 것들을 보았습니다

암울한 인생이 떠오를 때마다 적어놓은

수십 개 긍정적인 문구들

나는 행복하다, 나는 부자다

나는 아주 훌륭하다 와 같은 확언 들이

기숙사 방 벽을 빼곡히 뒤덮고 있었습니다



왜 이런 긍정적인 문구들을

이렇게 잔뜩 붙여 두었을까?

나는 행복하지도 부자도 뛰어나지도 않는데 어째서?



나에게 그 대답은 너무도 간단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부터 읽어 왔던 수많은 자기개발서들이

그렇게 하는 것이 옳다고 해왔기 때문입니다




그날 밤

나는 아주 중요한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전까지는 인정하지 않았던 어떤 것을 마침내 인정해야 했습니다




나는 스스로 그러한 문구들이 주는 확신을

내 무의식에서

믿지 않고 있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나는 행복하고 부지하고

아주 훌륭하다 라고 느끼 원하는 만큼 이나

그 것들 중 어떤 것도 진실로 믿지 않았습니다



다시 말해 스스로 그런 확언 들을 할 때마다

내면에서 저항감이 일어나며

나의 현실을 보라고 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것을 깨닫고

우울과 패배감을 느끼며 의기소침 에 있었습니다



이튿날 아침

나에게 특별한 아침이 되리라는 것을 제외하면

여느 때와 똑같은 아침이었습니다



마음은 어제 부터 이어져온 생각들로 어지러웠고

질문이 계속해서 머리에 맴돌았습니다

나에 대에서 이 긍정적인 문구들을 오랫동안 반복하고 반목하고

그렇게 해 왔는데

왜 나는 여전히 이를 믿지 못하는 걸까




그리고 이 확 원들을 믿지 못한다면

대체 내가 마지막으로 믿을만한 게 무엇이지



내 인생을 바꿀 좀더 확실한 길이 있어야해

하지만 대체 그게 무엇일까?



이런 질문들에 계속 집중하던 중

갑자기 무언가가 나를 때렸는데


그것은 내가 바로 그 순간에도 나 자신에게 계속 묻고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려고 골몰하고 있다는 깨달음이 얻습니다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나의 뇌가

분주히 움직이는 것을 알게 되면서

나는 아주 단순하지만 심오한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뇌는 질문을 하면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반드시 자동적으로 반응한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깨달음이 연이어 졌습니다

만약 인간의 뇌가 질문하고

질문들에 대한 답을 자동적으로 찾아내 준다면

질문하는 것에 답이 있을 수도 있겠구나



그리고 그러한 질문은

철저히 나의 고민이 담긴

나에 의해 만들어 져야 함을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이 다다를 수 있는 성공의 수준을

스스로 한계 짓고 그 한계로 인해

최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없도록 무의식적으로 억제하고 있음을

이 책은 철저히 당신을 위해 쓰여졌습니다



지금 담장 해보십시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왜 이렇게 행복할까?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나는 행복하다 이것도 물론 기본 좋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왜 이렇게 행복할까?

느껴지십니까?




우리가 질문을 할 때 순간적으로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것들이

당신의 뇌리를 마치 빛처럼 빠른 속도로 스쳐 가는 것을






우리는 무의식에 일종의 트릭을 거는 것입니다




나는 행복하다 또는

나는 돈을 벌기 쉽다. 를 할 때에 저항감 대신에




나는 왜 이렇게 행복할까?

나는 왜 이렇게 돈이 벌기 쉬울까?




이를 실행하면

우리의 무의식은 일단 나는 행복하고

돈을 벌기 쉽구나를 순간적으로 사실로 입력하고




왜 그렇지 않은 질문에 집중하면서

내가 알고 있는 이유를 빛의 속도로 스캔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우리가 그 확언을 진실로 믿지 못할 때 오는 그 저항감 에서 벗어나



무의식이 보내준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과

내가 아는 돈을 벌기 쉬운 방법이나 사례 등이

자동적으로 재생되면서



확언을 할 때보다 훨씬 기분 좋은 상태로 만들어 주면서

무의식의 그 상태를 입력하고 사실로 믿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 이후의 과정은 이제 여러분도 너무나 잘 알고 계십니다

확실한 믿음으로 무의식의 각인된 그 사실은

우주의 신호를 보내고 마침내 우주는 우리를 위해 움직이게 되는 것이죠




지금 당장 시작하십시오

나는 왜 이렇게 행복할까?

 

나는 왜 이렇게 돈이 벌기 쉬울까?

 

나는 왜 이렇게 건강 할까?

어째서 내 에너지는 이렇게 한계가 없지?

나는 왜 이렇게 정서적으로 건강 할까?

어째서 나는 더 이상 걱정 이라는 걸 하지 않을까?

왜 이렇게 매일 운동하는 것이 기다려 질까?

나는 왜 이렇게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사랑할까?

나는 왜 이렇게 내 몸을 사랑할까?

나는 왜 이렇게 건강 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지?

어째서 사람들이 나를 이렇게 좋아해 주는 걸까?

나는 왜 이렇게 풍요로울 까? 

나는 왜 이렇게 사랑의 넘칠 까?

어떻게 나한테 이렇게 쉽게 돈이 생기지?

어째서 돈이 그렇게 나한테 자석처럼 붙는거지?

나는 왜 이렇게 여유로울까?

난 왜 이렇게 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자신감에 넘쳐서 모든 사람을 사랑할까?

나는 왜 매일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고 있을까?

어째서 나는 내 일과 인생을 존중 할까?

어째서 나는 내 인생에서 최고만을 추구할까?

어째서 그 많은 사랑으로 가득한 사람들이 나에게 끌려 올까?

어째서 내가 인생에서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들을 하도록 허락 받았을까?

어떻게 나는 다른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방법을 알았을까?




믿음이 확신이 될 때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 가장 중요한 것은

기쁨 이라 했습니다




지금 당장 이 기쁨 에 접속하실 십시오

순간순간 주파수가 떨어질 때마다

늘 당신이 있어야 할 그 곳 그 존재 본래의 행복 상태로 돌아 오십시오


 

내가 사용할 자기암시 예문

더보기

왜 나는 하는 일마다 잘되지?

 

나는 왜 이렇게 나를 사랑하고 있을까?

 

나는 왜 이렇게 행복할까?

 

나는 왜 이렇게 돈이 벌기 쉬울까?

 

나는 왜 이렇게 건강 할까?

어째서 내 에너지는 이렇게 한계가 없지?

나는 왜 이렇게 정서적으로 건강 할까?

어째서 나는 더 이상 걱정 이라는 걸 하지 않을까?

왜 이렇게 매일 운동하는 것이 기다려 질까?

나는 왜 이렇게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사랑할까?

나는 왜 이렇게 내 몸을 사랑할까?

나는 왜 이렇게 건강 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지?

어째서 사람들이 나를 이렇게 좋아해 주는 걸까?

나는 왜 이렇게 풍요로울까? 

나는 왜 이렇게 사랑의 넘칠까?

어떻게 나한테 이렇게 쉽게 돈이 생기지?

어째서 돈이 그렇게 나한테 자석처럼 붙는거지?

나는 왜 이렇게 여유로울까?

난 왜 이렇게 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자신감에 넘쳐서 모든 사람을 사랑할까?

나는 왜 매일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고 있을까?

어째서 나는 내 일과 인생을 존중 할까?

어째서 나는 내 인생에서 최고만을 추구할까?

어째서 그 많은 사랑으로 가득한 사람들이 나에게 끌려 올까?

어째서 내가 인생에서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들을 하도록 허락 받았을까?

어떻게 나는 다른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방법을 알았을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