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쉽게 사는 법, 생각 비우기, 생각 비우는 방법

https://youtu.be/SFsIEk1bgZY

인생을 쉽게 설계합니다. 인생치트키 | 두뇌 비우기 | 삶의지혜, 인생치트키 ep3


인생치트키
자신의 게으른 뇌를 속이는 방법 하나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삶의지혜를 알려드리는 삶지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인생치트키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저녁에 운동을 하기로 계획을 세웠다고 해보죠.

 

막상 운동을 할 시간이 다가오니
더 중요한 것들이 생각나고
갑자기 너무 힘들고
하기 싫어집니다.

 


운동을 하기로 마음 먹었을 때만 해도
당찬 마음가짐이였고
힘이 넘쳤고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도 말이죠.
아마 자주 겪어보셨을 것입니다.
저만 자주 겪어봤나요? ㅋㅋㅋ

 


그런데 왜그럴까요?
운동계획을 세웠을 경우,
과거의 나는 남일 같아보이니 쉽게 보였을 것이고.
현재의 나는 눈앞에 고생이
머리속에 훤히 그려지니 힘든 것입니다.

 


눈앞에 고생이 보이기때문이다라....
흠...

 


눈앞의 고생은 생각하기 때문에 보이는 것입니다.
눈앞에 고생이 그려지기 전에 생각을 조져.... 아니...  ㅋㅋㅋ
생각을 없애야 합니다.

 


생각을 지우면 해결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뭐 오늘의 인생치트키가 뭔지 아시겠죠?

 


행동을 하기로 했으면
행동 직전에는 생각을 하지 말아라.
생각을 지우고 바로 행동해라.
이것이 오늘의 치트키 입니다.



생각, 즉 저항감을 지우는 비법도 3개 알려드릴께요.

1. "나는 바보다.", "나는 생각이 없다." 라고 되뇌이며 ㅋㅋ
그냥 행동합니다.


2. 머리속을 딴생각으로 가득 채우고, 그냥 행동합니다.


3. 저항감이 사라질때까지 숨이찰정도로
깊게 들숨과 날숨을 반복합니다.
이렇게 3가지 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뇌를 비우는 비법을 알게 되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것만은 꼭 알고 가세요.
행동을 지체하면 지체할수록
저항감은 점점 커집니다.

 

 

합리적이고 멋진 핑계들이 무럭무럭 올라옵니다.

실행하기 직전에는,

생각하면 할수록
똑같은 일을 하더라도 더 고생을 해야된다는 얘기입니다.

 

 

부디 여러분께서는

이 원리를 잘 이해하셔서
똑같은 일을, 더 고생스럽게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인생을 쉽게 만들어주는
인생치트키를 하나씩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