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자동화 tip 3가지 | 인생 쉽게 사는 tip 세번째 이야기

 

https://youtu.be/w2hGlcRnJVU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매드아이 입니다.

 

인생 쉽게 사는 팁 3번째 이야기 입니다.

오늘도 인생 쉽게 사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세가지를 한번에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첫째,

"환경을 만드세요." 제가 제일 강조드리고 싶은 말입니다.

 

유능한 사람들은 유능하지 못한 사람들보다

의지력이나 참을성이 뛰어난 것이 아닙니다.

"참을 필요가 없는 환경을 만들고, 그 속에 들어가는 방법"을 잘 아는 사람들입니다.

 

간단한 예시로

- 주변에 물통을 두면 물을 더 자주 마실수 있습니다.

- pt를 신청하는 것도 환경을 만드는 만드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 단체운동을 등록하는 것도 마찬가지죠.

 

참고로 저는 단체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체육관까지 가는 것만이 저의 일입니다.

그 뒤로는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착만 하면 다른사람들을 따라 운동을 할수밖에 없거든요.

(참고로, 시작한지는 얼마 안됐습니다.ㅋ)

계속 열심히 하는중입니다. ㅋㅋ

 

정리합니다.

좋은 환경을 만들고 그 환경에 들어가세요.

이겨내려 하지말고 이겨낼 필요가 없게 환경을 디자인 해보세요.

 

 

둘째, 

나의 도전에 지인과 돈내기 하세요.

 

좀 크게 거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도전이 공표되어 시작과 성공 실패 지점이 분명해집니다.

지인은 유익한 감시자가 되어줍니다.

나의 도전이 관심속에 도전이 됩니다.

(돈이 걸려있기 때문입니다.)

 

혼자만의 결심과 도전이 얼마나 쉽게 깨지는지 잘 아실거에요ㅋ

 

 

셋째,

to do 사용하세요

이것 역시 머리를 가볍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좀 귀찮을수 있지만 익히셔야 합니다.

 

기억할 것들, 생각할 것들이 많으면 금새 피로해집니다.

내가 오늘 사용할수 있는 에너지는 한정되어 있는데

새어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아마 잘 알고 계실거에요.

 

to do는 카테고리를 나눌 필요가 있는데 아직 실험중에 있습니다.

나중에 좋은 방법이 완성되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너스 입니다.

알람시계 활용하세요.

시간이 되었나 시계를 계속 쳐다보고,

머리속을 무겁게 신경쓰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참고로, 저는 1시부터 약속준비를 해야된다면,

하이빅스비! 1시에 알람해줘! 이런식으로 알람을 씁니다.

 

 

이상입니다.


저도 배우는 입장이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저의 인생 꿀팁중에 꿀팁을 추려봤씁니다.

 

더 세부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지만 지루하실 것을 알기에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잘 활용하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