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이 생겼다면 이렇게 해결해보셔요.

무엇을 걱정하고 계신가요?

그 걱정에 해결책이 있을까요?

해결책이 있다면 그것을 행하면 되는 것이고

해결책이 없다면 내려놔야겠지요.


걱정해결법

걱정을 해결하는 원리입니다.

분홍색 부분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영화 배트맨에서 조커의 명언이 생각나네요

why so serious?


여기에 추가로

내가 지금 무슨 걱정(고민)에 빠져 있는지 생각해보고 

종이에 글로 적어본다면, 문제가 좀 더 선명해지고 

해결책도 더 잘 떠오를 거예요.


주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하게 해 주시고

제가 할 수 없는 것은 체념할 줄 아는 용기를 주시며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구분할 지혜를 주소서.

-성 프란치스코의 기도.


매일이 즐거운 일들로 가득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매드아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