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단점을 말할때는 주의해야 한다.>

자신의 단점을 말할 경우에는
최대한 주의해야된다.

왜냐하면

내가 나의 단점을 얘기하는 순간
상대방의 뇌는 나의 단점과 나를 연결짓는다.

 

다시말해

내가 상대방에게 나의 단점을 말하는 순간

나는 그런 사람으로 이미징 된다는 것이다.

 



내가 '약간' 소심하다고 해서

"난 소심한게 나의 단점이야...." 라고 했다면

 

난 '꽤나' 소심한 사람으로 상대방의 머리속에 각인된다.

 

그러니 항상 자신의 단점을 말할 경우에는 최대한 주의해야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