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자기암시문 예시. 쉐드햄드테터 박사(책 "성공적인 삶을 위한 아주 특별한 자기와의 대화")

책 "성공적인 삶을 위한 아주 특별한 자기와의 대화"


나는 적극적이다
나는 장점들로 빛나고 있다

나를 자세히 살펴보라
당신은 내 주위가 빛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충만한 삶을 살고 있다
나는 삶을 사랑하고 살아가는 것이 즐겁다.
나는 매우 특별한 때에 살아가고 있는 특별한 사람이다.

나는 지적이다.
나는 활기가 있고 민첩하고 열리하고 또 재미있다

나는 항상 좋은 생각들을 하고
나의 마음은 나를 위해서 모든 일이 잘 풀리도록 작용한다
나는 많은 에너지와 열점과 생기를갖고 있다
나는 매우 재미있고 나의 존재에 대해서 잘말고 흥미롭게 여긴다.

나는 다람사람들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다른사람들은 내 주위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내가 말하는 것과 알고 있는 것
그리고 생각하는 것을 듣길 좋아한다.

나는 많이 웃는다

나는 마음속으로 행복을 느끼고 외부적인 요소에서도 행복을 느낀다

나는 내가 갖고있는 축복들 그리고 내가 배우고 있는 것
또 오늘 내일 그리고 영원히 내가 살아있는 한
배우게 될 것을에 대해 깊이 감사한다.


.
.
.



나는 정말 매우 특별한 존재다

나는 현재의 나를 좋아하고 나자신에 대해서 좋게 느끼고 있다

나는 항상 내 자신을 보다 낫게 발전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매일매일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지만

나는 오늘의 나를 좋아한다

그리고 내가 내일 훨씬 더 낫게 되었을때
그때도 내 산을 좋아하게 될 것이다

이 세계에서 나와같은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나와 똑같은 사람은 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결코 없을 것이다

나는 머리끝에서 부터 발끝까지 독특한 존재다

어떤 면에서는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아니다. 나는 나일 뿐이다.

나는 누군가가 되기를 원했다 그러나 지금 나는 나 자신을 안다

나는 다른 누군가 보다 내가 되는게 좋다

나는 내가 느끼는 방법을 좋아하고 내가 생각하는 법을 좋아한다
그리고 내가 행동하는 법 또한 좋아한다.

나는 나 자신을 훌륭하다고 생각하며 현재의 나를 인정하고 있다

나에게는 훌륭한 자질들이 많이 있다

나는 재능이 있고 기술이 있고 능력이 있다

내가 아직 알지도 못하는 재능을 갖고 있다

나는 항상 내 안에 있는 새로운 재능들을 발견해 나가고 있다.

.
.
.


나의 마음은 따뜻하고 신중하고 정직하고 순수하다

나는 이러한 모든 것과 그 이상 좋은 점들을 다 갖고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나에게 속해있다

나는 현재 나의 존재를 좋아하고 내가되는것이 기쁘다

나는 정말러 매우 트별한 존재다

이 세상에 나와 같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로도 결코 없을 것이다.

나는 많은 아름다운 자질들을 갖고 있다

나는 적극적이고 자신감이 있다

나는 좋은 것들을 발산하고 있다


나는 특별한 사람이고 매우 특별한 때에 살아가고 있다

나는 지적이며 나의 마음은 활기가 있고 기민하고 열리하고 재미있다

나는 좋은 생각들을 하고 있으며 나의 마음은 모든 일들이

나를 위해서 좋게 작용되도록 만들고 있다

나는 많은 에너지와 열정과 생기가 있다

나는 다른 사람들 주위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나의 곁에 있길 좋아한다

사람들은 내가 말하고 아는 것을 듣길 좋아하고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을 듣길 좋아한다

나는 마음이 따득하고 성실하고 정직하고 순수하다

나는 이러한 모든 것과 그 이상의 것을 갖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것들이 나에게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