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OST ❄️ Let It Go - Idina Menzel (이디나 멘젤) [영상/가사/해석/발음/한글/자막/lyrics]

 


youtu.be/RgGRyssdJvw

다음은 최대한 직역한 번역입니다.

아그리고 영어 초보여서 잘못된 부분 있으면

언제든 말씀부탁드립니다.


 Let It Go - Idina Menzel

 

The snow glows white on the mountain tonight

눈 빛나 하얗게 산위에서 오늘밤

Not a footprint to be seen

발자국 보여지지 않아.

A kingdom of isolation and it looks like I'm the queen

왕국 고립된 그리고 그것은 내가 여왕인 것처럼 보여

The wind is howling like this swirling storm inside

바람 울부짖고 있어 (~처럼) 소용돌이 치는 폭풍처럼 안에서

Couldn't keep it in, heaven knows I've tried

계속할수 없어 그것을 (안에두는 것을)감추는것을, 하늘은 알아 내가 노렸했다는 걸

Don't let them in, don't let them see

허락하지마 그들을 안으로, 허락하지마 그들이 보도록

Be the good girl you always have to be

되라 착한 소녀, 니가 항상 그래왔던

Conceal, don't feel, don't let them know

숨겨, 느끼지마, 허락하지마 그들이 알도록.

Well, now they know

글쎄, 이제 그들은 알아버렸네

 

Let it go, let it go

허락해 그것이 가도록, 해 그것이 가도록

Can't hold it back anymore

할수없어 (잡는것 그것을 뒤로)숨기는것 더이상.

Let it go, let it go

해라 그것이 가도록, 해 그것이 가도록

Turn away and slam the door

뒤돌아 그리고 문을 닫아

I don't care what they're going to say

나는 신경쓰지 않아. 무엇 그들이 말하든지

Let the storm rage on

해라 폭풍이 몰아치도록 

The cold never bothered me anyway

추위는 절대 괴롭힐수 없어 나를, 어쨋든

 

It's funny how some distance makes everything seem small

그것은 재미있어, 약간의 거리가 어떻게 만드는지 모든것을 작게보이도록 

 

And the fears that once controlled me can't get to me at all

그리고 두려움, 한때 나를 컨트롤 했던, 할수 없어 나에게 전혀

It's time to see what I can do

시간이야, 볼! 무엇을 내가 할수 있는지!

To test the limits and break through

한계를 시험하고 뛰어 넘겠어

No right, no wrong, no rules for me

옳고 그른 것도, 규칙도 없어 나에겐

I'm free

난 자유야

 

Let it go, let it go

다 잊어, 내버려 둬

I am one with the wind and sky

나는 하나야 바람과 하늘과

Let it go, let it go

다 잊어, 내버려 둬

You'll never see me cry

너는 절대 볼수 없을 거야 내가 우는 것

Here I stand and here I’ll stay

여기에 나는 서있어 그리고 여기 나는 머무를거야

Let the storm rage on

해 폭풍이 몰아치도록

 

My power flurries through the air into the ground

나의 힘 흘러넘쳐 공기를 통해서 땅으로

My soul is spiraling in frozen fractals all around

내 영혼은 소용돌이 치고 있어, 얼음 결정들 안에서, 사방의

And one thought crystalizes like an icy blast

그리고 생각은 확고해졌어 (처럼)얼음폭풍처럼

I'm never going back

난 절대 돌아가지 않는거야

The past is in the past

과거는 과거에 있어

 

Let it go, let it go

다 잊어, 내버려 둬

And I'll rise like the break of dawn

그리고 나는 떠오를거야 (처럼)일출처럼

 

Let it go, let it go

다 잊어, 내버려 둬

That perfect girl is gone

완벽한 소녀는 (갔어)없어

Here I stand in the light of day

여기 나는 서 있을 거야 빛속에, 날의

Let the storm rage on

폭풍아 계속 몰아치렴

The cold never bothered me anyway

추위는 더 이상 나를 괴롭히지 못하니까


가사가 이렇게 좋았었군요 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