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정보)주름개선 근거없는 꿀팁ㅋㅋ

내 개인적인 생활 습관이다.

피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나는 샤워를 할때 

따듯한 물로 피부구멍을 부풀리고

거품을 칠하고 헹구고

찬물로 모공을 닫아준다.


급할때는 따듯한물 -> 세안 -> 찬물로 마무리 하는데


<<팁은 !!!>>

얼굴에 물을뿌리면서

아에이오우를 한다 (피부를 늘리고 물을 넣기 위해) (얼굴작아지는데도 좋다고 한다.)

얼굴에 물을뿌리면서

인중을 크게 부풀린다.(팔자주름쪽에 물을 넣기 위해) 

***물을뿌리면서 말이다!***


그리고 물을 뿌리면서 얼굴을 톡톡 두드려준다.

***(피부야 물좀 흡수해라 라는 생각으로)***

피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사실 이러면 추해보인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ㅋㅋ


뭐 어때 ㅋㅋㅋㅋㅋㅋ 지금만큼은 이 샤워실은 내세상이다!!!ㅋㅋㅋ


***중요한것은 얼굴에 수분기를 최대한 충전해준다는 마음으로***

그리고 바로 나와서 스킨과 로션을 듬뿍 발라준다


피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주름은 습기없는 피부에서 더 생긴다 

피부는 항상 습기를 많이 갖고있어야 된다 

라는 의견을 종합해서 내가 만든 꿀팁이다 ㅋㅋ


모두들 좋은 미래가 함께 하시길~!!


Mad.I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