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아온 무기력...혼잣말입니다. ㅋ

담배를 끊고, 블로그를 꾸준히 열심히 하고, 

다음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과한 목표와, 조급함과, 의지력에만 의존한 것이 문제였는지

몇 차례 실패했더니 많이 무기력해졌습니다. ㅠㅠ

 

방법을 수정하고 다시 나아가면 되는데,

회복이 잘 안되네요.

 

사실 그냥 작은 행동 하나면 이 악순환의 고리는 끊어질 것 같은데

아무것도 안 하면서

미루고 미루면서 점점 더 무기력해지고 힘들어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ㅠ.ㅠ


결론 : 오늘은 그냥 봐줌! ㅋㅋ 내일부터 차분히 다시 시작해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