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운동일지 어플과 버전이 다릅니다.

        

      

2018 년 12월경 다양한 방법으로 제대로 공지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했어야 했는데

저의 큰 잘못으로 많은분들의 

작성 기록이 날라가는 현상이 발생했었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절대 그런 실수를 하는 일이 없을 것이며.

이 일을 거름으로 삼아 더욱 주의깊게 행동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2020.3.16




운동일지Mad.I (무료) 버전은 가장 최신버전이고 다른 버전들과 차이가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최소화 했으며 자동저장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운동일지Mad.I (PRO)

운동일지Mad.I(PRO)어블랙

운동일지 블루 무료

운동일지 블루 프로


Mad_Inventor의 다른 어플 


*추가설명(사용방법)

[기본방식] - 내가하는 운동과 먹은 식단을 기록합니다.

[응용방식] - 운동계획(루틴)을 저장해두고, 저장된 운동계획(루틴)을 가져와 횟수와 무게만 조정하여 완수하는 방식으로 기록해 봅니다.(강추)


[카운팅기능] 

+30초

-10초(길게누르면 0초) 

0초되면 띵동 알람


*최근 업데이트 내용

저장된 루틴을 가져 올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저장된 식단을 가져 올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좀 더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설정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공유 경로 초기화 하는법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우측상단 땡땡땡(세점) 아이콘 선택 > 앱설정 초기화 > 초기화 선택


*안내

화면을 꺼둘 시 절전모드로 카운트가 제대로 안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청취할 때는 화면을 꺼두어도 카운팅이 정상 작동합니다.



*문의 사항(무엇이든 언제든 환영!~!!!!)

jykjyk0230@gmail.com

jyk0230<카카오톡 

010-9665-7369<연락처 


*여담

일단 꾸준히 하는게 첫째입니다.

꾸준함이 몸에 익숙해졌다면 그 다음 효율성을 따져봐야죠!!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기에 제일 좋은 방법이 운동을 기록해보는 것이였습니다.

기록을 해야 측정이 되고 효율성이 생긴다 생각합니다.^^


최근 업데이트에 루틴양식을 저장해서 가져오는 방식을 추가했습니다.

일일이 기록 할 필요 없이 자기만의 루틴(운동계획)을 저장해두고 가져와서 하나씩 클리어 하는 방향이 재미있겠다 생각했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다들 좋은 즐거운, 만족 가득한 라이프 챙겨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매드아이 Mad.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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