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운동일지Mad.I> 추가설명 및 공지

★어플 공지 및 설명 2018.12.20 00:50

            

    

3가지 색상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블랙 색상 추가했습니다 ^^


링크 - 운동일지Mad.I (무료)

링크 - 운동일지Mad.I (PRO)

링크 - 운동일지Mad.I(PRO)어블랙

링크 - Mad_Inventor의 다른 어플 


*추가설명(사용방법)

[기본방식] - 내가하는 운동과 먹은 식단을 기록합니다.

[응용방식] - 운동계획(루틴)을 저장해두고, 저장된 운동계획(루틴)을 가져와 횟수와 무게만 조정하여 완수하는 방식으로 기록해 봅니다.(강추)


[카운팅기능] 

+30초

-10초(길게누르면 0초) 

0초되면 띵동 알람


*최근 업데이트 내용

저장된 루틴을 가져 올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저장된 식단을 가져 올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좀 더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설정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공유 경로 초기화 하는법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우측상단 땡땡땡(세점) 아이콘 선택 > 앱설정 초기화 > 초기화 선택


*안내

화면을 꺼둘 시 절전모드로 카운트가 제대로 안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청취할 때는 화면을 꺼두어도 카운팅이 정상 작동합니다.



*문의 사항(무엇이든 언제든 환영!~!!!!)

jykjyk0230@gmail.com

jyk0230<카카오톡 

010-9665-7369<연락처 


*여담

일단 꾸준히 하는게 첫째입니다.

꾸준함이 몸에 익숙해졌다면 그 다음 효율성을 따져봐야죠!!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기에 제일 좋은 방법이 운동을 기록해보는 것이였습니다.

기록을 해야 측정이 되고 효율성이 생긴다 생각합니다.^^


최근 업데이트에 루틴양식을 저장해서 가져오는 방식을 추가했습니다.

일일이 기록 할 필요 없이 자기만의 루틴(운동계획)을 저장해두고 가져와서 하나씩 클리어 하는 방향이 재미있겠다 생각했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다들 좋은 즐거운, 만족 가득한 라이프 챙겨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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