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자기암시문 예시


● 나의 마음은 고요하고 잔잔한 아침 호수의 물결처럼 편안하고 안정되어있다.

● 나는 편안한 마음으로 잠들기 시작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잠에서 깨어난다.


● 나는 이와 같이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일과를 시작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일과를 마무리하고 있다.


● 나는 편안한 마음으로 어떤 일이든 임하기 때문에 나에게 주어진 모든 업무를 침착하고 이성적인 판단과 함께 유쾌하게 처리하고 있다.


● 나는 말을 할 때 자신감 있고 재미있게 말하며 항상 에너지가 넘치고 있다.


●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배짱이 넘친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침착하고 유쾌하다.


● 나는 한숨에 리듬감 있게 목소리를 내 뿜으면서 경쾌하고 친절하게 목소리를 내고 있 다.


● 나는 대중 앞에서 내가 말하고자하는 내용을 경쾌하고 친절한 목소리로 설명하고 있으 며, 마무리 발언과 동시에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 나는 나의 순수한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즐겁게 성공해 나가고 있다.


● 나는 항상 나 자신에 대해 신념과 믿음으로 가득 차 있다.


● 나는 매일 모든 점에서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이것은 지금 내가 자신있게 내일을 기 다리는 이유이다. 난 MVP, VIP, 다크호스! ㅇㅇㅇ 넌 멋있어!


출처 https://cafe.naver.com/creativecreative/58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