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행복할 것을 선택하겠다

책 <폰더씨의 위대한 하루> 중에서

오늘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을 선택하겠다.

나는 감사하는 마음의 소유자이다.

감사하는 마음은 절망의 구름을 순식간에 없애버린다.

나는 남과 비교하지 않겠다.

나는 지금 이순간 행복한 사람이다.

이런 감사하는 마음에는 절망의 씨앗이 들어설 자리가 없다.

하나님은 나에게 많은 선물을 주었다.



이렇게 짧은 글에 

좋은 말들이 이렇게 왕창 몰려있기도 하네요.


행복을 선택하겠다는 신선한 개념

감사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가짐

불행의 원인인 남과의 비교를 하지 않겠다는 선언

지금을 충실히 살아가겠다는 마음가짐

삶이 선물이라는 개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