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드디어 금연에 성공했어요!! | 나쁜 습관 끊어내는 비법

제가 드디어 금연에 성공했어요!! | 나쁜 습관 끊어내는 비법

(사람들의 호기심이 생기는 제목일까....?)

 

 

https://youtu.be/LenrAEnhrLg

 

저는 살짝 취해서 태우는

담배의 맛을

사랑하던 사람 이였습니다.

 

아직도 그 맛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미친아이

매드아이 입니다.

 

수 많은 세월을 담배에 의존하며 살았습니다.
그것이 싫어서, 수 많이 금연을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수 많이 실패 했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금연 성공방법을 찾았습니다.

 

오늘, 지금, 여러분께.
의지박약인 저 조차도

금연을 성공하도록 해준

모든 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쁜 습관을 끊어내는데도 아주 탁월한 전략입니다.

이 영상은 여러분의 인생을 분명히 변화시켜 줄 것입니다.

 

전자책으로 팔고 있는 내용입니다.

무료로 전부 알려드릴 것입니다.

영상이 너무 길어질수 있어서 디테일 하게는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핵심 스킬을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전 꼭 알아야할 것이

두가지 있습니다.

 

첫째, 자신의 의지력을 믿지 마세요.

의지력은 믿을만한 녀석이 아닙니다.

제가 많이 배신 당해봐서 잘 알고 있습니닼ㅋㅋㅋ

 

 

둘째, 그러면 어쩌란 소리냐?

환경을 믿으세요.

이 두가지 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금연을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3일 정도 기간을 갖고, 언제 금연을 시작할 지,

신중히 금연 시작일을 정합니다.

 

 

시작일 전에,

맘 편히 태우고, 원 없이 태웁니다. 
미련 버리는 작업입니다.
저는 7일 정도의 준비기간을 가졌습니다.

 

 

금연을 시작할때 쯤,
도와줄 친구를 3명 정도 선정합니다.

친구들에게 금연선언하고,
실패시 번복 없이 

100만원을 나눠 주기로 약속합니다.
(참고로, 그때 당시 100만원은 제 월급의 반절이였습니다. 없으면 생활이 많이 곤란해 질 정도의 금액이였습니다.)

 

 

금연 시작후에는,

시간 날때마다 주변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었다고 허세를 부립니다.

 

 

담배가 생각나는 환경과 상황은, 최대한 제거하거나 피해야 합니다.

 

 

흡연욕을 다스리는 핵심 스킬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불가피한 상황에서,

참기 힘든 흡연욕이 떠오르면 

 


머리를 백지로 만듭니다.
아무 생각을 할수 없도록 말이죠.

 


방법은 이렇습니다.

숨을 아주 크게 크게 들이마시고, 내쉬면,

호흡이 곤란해서 아무 생각도 할수가 없습니다.

 

그렇게 조금만 반복하다 보면

흡연욕은 거의다 없어집니다.

"깊은 호흡을 하며, 담배 태우는 시늉을 하는것도,

흡연욕을 줄여주는데 아주 탁월했습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그렇게 저는 금연을 성공했습니다.

 

참고로

전자책에 이 전략의 원리와 세부적인 설명이 있지만,

핵심적인 스킬을 모두 알려드렸기 때문에

구매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무료이지만,

이 정보의 가치를 보실 줄 아는 사람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실천하는 사람만이 이 가치를 제대로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