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배송 실수... ㅠㅠ

스마트스토어 물건 주문이 들어왔는데
a 를 보내야 하는데 b 를 실수로 보내버렸습니다 ㅠㅠ
고객분께 전화가 와서 알게되었지요...

고객분께서는 a로 교환을 원하셨습니다.
(매우 좋은 분이셨습니다.)

배송착오는 제 실수고, 이상황에서도 고객을 만족시켜줄 방법을 찾고 싶었습니다.

크게 비싼 제품이 아니였기에
b제품은 죄송해서 드리는 선물이라 말씀드렸고, a제품은 바로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고객분께서 좋은 후기를 남겨주었고, 그 후기 영향으로 제품이 몇개가 더 팔렸습니다.

물론 아직도 약간 손해입니다.ㅋㅋ
하지만 고객분께서 많이 만족해주셨고 저 또한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ㅋ


댓글(4)

  • 2021.06.02 10:59 신고

    조금 손해가 있더라도 잘 해결되었고, 좋은 이미지를 남기신 건 좋은것 같습니다.

  • 2021.06.02 16:45 신고

    장기적으로 보면 복된일이라고 생각합니다~~내 마음씀의 결과는 돌고돌아 내게온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 2021.06.03 22:36 신고

    b제품을 선물로받은 고객님은 행복하셨을것 같아요~ 뭐든 인성으로 해야 크는것 같네요👍👍

  • 2021.06.08 13:00 신고

    모든 후하면 뒤에가서 배로 돌아올수도 있어요!! 화이팅입니다. 다시 스마트 스토어 시작하셨군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