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앞으로 블로그를 나누려고 합니다.

자기계발에 초점을 맞춘 블로그인데 주제가 너무 광범위해졌습니다 ㅋㅋ

주제가 광범위 해지니 유입자에게 필요한정보가

오히려 없어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그 운영계획입니다 ㅋ

[월, 수 포스팅] ◆ 매드아이 티스토리 / 심리학, 인문학, 자기계발, 처세술, 독서
mad-i.tistory.com/

 

[화요일 포스팅] ◆ 네이버 / 돈, 주식, 부업(스마트스토어)
3/4일 - 에드포스트 심사 떨어졌습니닼ㅋㅋ
blog.naver.com/dodos321

 

브런치 / 비정기 포스팅 / 부모공부, 교육학
3/9일 - 1차 응시 떨어졌습니닼ㅋㅋ
어떻게 재도전 할까 고민중입니다.ㅋㅋ

 

티스토리2 / 비정기 포스팅 / 제품리뷰

 

티스토리3 / 비정기 포스팅 / ?????


말 그대로 운영계획입니다.ㅋ

이 블로그 포스팅들을 좀 더 알차게 재구성하여

주제별로 조금씩 옮겨갈 생각입니다.

 

현재는

네이버 블로그는 유입량이 적어 광고신청 불합격한 상태고(한달뒤에 재도전 하라고 하네요 ㅋ)

브런치는 글을 3개정도 포스팅했고 10개 포스팅하고 작가신청을 할 예정입니다.

티스토리는 추가할 예정입니다.


블로그는 장기 투자고 광고도 바로 달수 있는 것이 아니니

미리미리 키워두는 것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다른분들에게도

쓰고싶은 주제가 너무 많아 곤란하시다면

이런 방식을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