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이나 sns에 올려도 구매전환률은 별개다


어떻게 구매하게 할 수 있을까 이것만 고민해야된다

도움을 준다고 생각해야된다!!!

도움받으려는 생각이 아니라.


ex) 마진이 없기때문에 내일 오후까지만 내일 내 페북 보시는분만 팔겠다.

페북에 구걸하지 마라.


***EX)품절인게 있다.

본사가 아니고 대리점이라 언제 들어올지 안수가 없다. 라고 안내.

"화요일 즘에 들어올거에요" 라고 안내하면 안된다. 화요일에 안들어 오면 j 됨 

(또 전화해야되고 환불 되고 하루 컨디션을 또 날리고)


***CS 응대 할때 내 노동력이 더 많이 투자될 것 같으면 그냥 환불해줘라 (택배비까지 부담해서)

내 시간과 감정소비 의 가치를 생각


***돈을벌면 이걸 쓰면 안된다. 계속 투자해서 돌려야된다

처음에는 힘들어도 계속 돌려야된다.(재투자)



Posted by 매드아이 Mad.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