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아이 2018. 9. 10. 21:39

여자, 소녀, 자유, 행복한, 햇빛, 실루엣, 일출, 비치, 여자, 여자

[자기 암시문 1]

 

나는 명확한 목표를 적어도 하루에 한번 소리내어 외치며 묵상하고 있다.


나는 타인의 경험, 훈련, 교육, 전문지식과 타고난 능력을 내 것으로 만들고 있다.


나는 항상 쾌활하게 웃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다.


나는 일시적인 실패를 즐기며 그 안에서 보석같은 지혜를 찾아내고 있다.


나는 항상 미래를 내다보며 과거와 비교하여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내고 있다.


나는 항상 힘들고 어렵고 궂은일은 먼저 책임지고 언제나 앞장서서 하고 있다.


나는 어떤 사물이든 예리한 통찰력으로 바라보며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있다.


나는 언제나 내 마음과 육체를 지배하고 컨트롤 하고 있다.


나는 항상 내 인생의 목표에 집중하고 있다.


나는 내 주의에 있는 동료들과 항상 기쁨과 슬픔을 같이 나누고 협력하고 있다.


나는 불같은 열정과 신념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


나는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있다.


나는 시간과 돈을 계획해서 사용하고 있다.


나는 항상 우선순위를 매겨 중요한 것부터 먼저 한번에 한가지 일만 수행하고 있다.


나는 원하고 바라는게 있으면 먼저 남에게 주고 있다.


나는 항상 다른 사람들보다 한발 앞서 생각하고 행동하고 있다.


나는 항상 배움을 위해 일하며 돈이 나를 위해 일하게 만들고 있다.


나는 살아가면서 모든 사람과 조건과 환경을 축복하고 그것들에 감사하고 있다.


나는 사랑이 받침된 생각과 말과 행동으로써 우주의 무한한 지혜를 이용하고 있다.


나는 우주까지 뻗어 나가는 생각과 말과 행동의 창조력을 가장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나는 이와 같은 가장 위대한 개념들을 가장 위대한 체험으로 전환시키고 있다.


 






"나 OOO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나는 적극적인 생각을 하는 사람이다!


나는 긍정적인 말을 하는 사람이다!


나는 나 자신을 다스릴 수 있다!


나는 내 인생의 주인공이다!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끈기가 있다!


나는 할 일을 찾아서 한다!


나는 매사에 감사한다!


나는 솔직하게 먼저 이야기한다!


나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사람이다!


나는 무엇이든 끝까지 열심히 한다!


나는 계획한 일을 잘 실천한다!


나는 자신을 다스릴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이다!


나는 창의력이 있는 사람이다!


나는 쾌활하고 명랑한 사람이다!


나는 열정적인 사람이다!


나는 능력이 있고 쓸모있는 사람이다!


나는 부드럽고 따뜻한 사람이다!


나는 성실한 사람이다!


나는 남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다!


나는 남을 도와주는 사람이다!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더 나아지고 있다!


나는 내가 할 일을 끝까지 열심히 한다!


나는 나 자신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킨다!


나는 의지력이 강하다!


나는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긴다!


나는 모든 일에 적극적이다!


나는 항상 즐겁게 생활한다!


나는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이다!


나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다!




출처 http://blog.daum.net/nbukd-lee7305/14047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