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정보 창고/긍정확언 보관자료

7. 제가 매일 사용중인 암시문(나의 10계명)

매드 아이 2019. 11. 1. 23:53

제가 매일 사용중인 "나의 10계명" 입니다.(11개 지만. ㅋ)

____________________

1. 나는 항상 자신있고 부드럽고 온화한 미소를 하고 있다.

2. 나는 필요한 말을 당당하게 말하고 있다,

3. 나는 항상 당당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있다.

4. 나는 항상 지금 이 순간을 최고의 순간으로 만들고 있다.

5. 나는 자신의 감정과 환경을 자유자재로 컨트롤 하고 있다.

6. 나는 신중하고 신속하게 결정하고 있고, 즉시 실천에 옮기고 있다.

7. 나는 매일 모든면에서 점점 나아지고 있다.

8. 나는 도전과 배움을 기쁨으로 생각하고 있다.

9. 나는 매일 즐거운 마음으로 신체를 단련하고 있다.

10. 나는 나만의 재충전의 시간도 소중히 여기고 있다.

11. 나는 나 자신을 존중하며 사랑하고 있다.


(가슴펴고 미소 5초!!!!)

____________________


그대로 활용해보시고 하나하나 바꿔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자기 자신에게 암시 할 때

"하고 있다." 라는 문구가 

좀 더 효과적이라고 들었습니다.


***마지막에 가슴펴고 미소 5초는

자세만 바꿨을 뿐인데 기분을 업 시켜주는 좋은 트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