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포스팅 창고/<유용정보.생활팁>11

피부 관리 꿀팁->(수분넣기, 스트레칭) 피부 관리 꿀팁->(수분넣기, 스트레칭) 나는 피부가 꾀나 좋은편이다 뭐든 쉽게 한변에 변하는 것은 아니지만 노력아닌 노력이 받침이 되어주었다 왜 노력아닌 노력이냐면 습관이기 때문이다. 그 습관이 무엇이냐!!! 하면 tip1샤워을 할때 나는 온갖 표정을 지으며 얼굴에 물을 뿌린다.(피부를 늘리고 그 안에 물 넣기. 세안 끝나면 스킨 로션 듬뿍) tip2목주변 스트레칭을 자주한다기지개도 자주 한다. 이것은 노폐물이 잘 빠지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한다. 목주변에 림프관이 있고 여기를 마사지 해주면 좋다고 한다.또 어깨와 가슴이 만나는 부분도 마사지를 해주면 노폐물 배출에 좋다. 개인적으로 마사지까진 못하지만 습관적으로 스트레칭을 자주 한다. 단번에 피부가 좋아지지 않겠지만 습관을 들이고꾸준히 한다면 분명.. 2019. 2. 23.
컴퓨터 활용정보)내가 쓰는 유용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클릭시 링크로 바로 연결됩니다 ^^ 스샷 찍기 - light shot 드래그 해제 - 드래그 프리 광고 차단 - AdGuard AdBlocker 네이버 검색 / Naver Quick Search (드래그 후 오른쪽 클릭시 네이버 검색메뉴 있음) 2019. 2. 4.
자세교정)[집에서 교정운동]초간단 거북목 교정운동! 이거면 끝!!! [집에서 교정운동]초간단 거북목 교정운동! 이거면 끝!!!바쁘신분 스샷으로 대체하시길 - (목 주변근 강화운동)각각 10초 틈틈히 / 지속적으로 인식하는 것이 중요 손 깍지 끼고 밀기 2019. 1. 29.
언더독) 미군 비법 "2분 만에 '꿀잠' 자는 방법" 언제 적군이 들이닥칠지 모르는 전쟁터에서도 유용하게 쓰인 미군의 수면 유도법은 이 방법을 실천한 지 6주 만에 성공률 96%를 자랑한다.당초 로이드 버드 윈터는 긴장과 피로 탓에 군용기를 조종하는 조종사들이 실수를 저지를 수 있다고 보고 이를 예방하기 위해 2분 만에 잠드는 비법을 개발했다. 이 방법은 먼저 혀와 턱, 눈 주위 등 얼굴의 모든 근육을 편안하게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두 번째 단계는 양쪽 어깨와 양쪽 팔 근육을 최대한 늘어뜨려 이완시킨다.세번째 단계는 숨을 내뱉어 가슴을 편안하게 만든 뒤 허벅지부터 시작해 무릎과 종아리, 발까지 다리 전체를 편안하게 내려놓고 근육을 이완시킨다. 이 모든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치 뼈가 없는 연체동물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다.약 1.. 2019. 1. 29.
유용정보)독서 꿀팁. 제가 사용하는 개인적인 독서 팁을 말씀드려봅니다. 저는 전자책을 애용합니다. 1.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든 바로 틈틈히 볼 수 있습니다. 2. 듣기모드는 매우 유용합니다. 작은 블루투스이어폰을 활용하여 단순업무 할때 듣고 산책할때 듣고 여러 방식으로 듣습니다.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할 때도 듣습니다. 3.일반 종이책같은경우 마음에 드는 구절에 밑줄을 그으며 읽습니다. 몰입도가 올라가더군요. 4.개인적으로 지하철이나 카페에서 집중이 잘 됩니다.(출퇴근이나 이동시간에 틈틈히 읽습니다.) 5.독서 모임에 참여해 봅니다. 6.머리속에 각인시키기 위해 내가 읽은 내용을 설명합니다.(주로 독서모임에서) 7.연필로 체크하며 읽고 두번째 읽을때 형광펜으로 읽습니다. 집중이 잘 안되고 안 읽힐 때는 환경을 바꿉니다. 1. 카.. 2019. 1. 22.
방안에서 안보이는 스마트폰 위치찾기 tip (빅스비or 시리) ___방안에서 안보이는 스마트폰 찾을때 꿀팁___ "하이 빅스비" "어디야?" -> "당신의 마음속이요"(멘트가 너무짧아서 찾기 어렵다.) "하이 빅스비" "비트박스" ->푸취푸취 푸취 푸푸취 푸푸푸풉취 (멘트가 길어서 찾기 쉽다.) 응욯해보면 아이폰의 경우"시리야" "비트박스" ->푸취푸취 푸취 푸푸취 푸푸푸풉취 (멘트가 길어서 찾기 쉽다.) 2019. 1. 19.
유튜브)웹캠없이 스마트폰 으로 캠방송 하는방법 2019. 1. 15.
컴퓨터 활용정보)윈도우7 스티커 메모 단축키 스티커 메모 단축키 입니다 ^^ ㆍ굵은 텍스트 : Ctrl + Bㆍ기울임꼴 텍스트 : Ctrl + Iㆍ밑줄이 있는 텍스트 : Ctrl + Uㆍ취소선 : Ctrl + T ㆍ글머리 기호 목록 : Ctrl + Shift + Lㆍ텍스트 크기 확대 : Ctrl + Shift + >ㆍ텍스트 크기 축소 : Ctrl + Shift + 2019. 1. 8.
피부관리정보)주름개선 근거없는 꿀팁ㅋㅋ 내 개인적인 생활 습관이다.나는 샤워를 할때 따듯한 물로 피부구멍을 부풀리고거품을 칠하고 헹구고찬물로 모공을 닫아준다. 급할때는 따듯한물 -> 세안 -> 찬물로 마무리 하는데 얼굴에 물을뿌리면서아에이오우를 한다 (피부를 늘리고 물을 넣기 위해) (얼굴작아지는데도 좋다고 한다.)얼굴에 물을뿌리면서인중을 크게 부풀린다.(팔자주름쪽에 물을 넣기 위해) ***물을뿌리면서 말이다!*** 그리고 물을 뿌리면서 얼굴을 톡톡 두드려준다.***(피부야 물좀 흡수해라 라는 생각으로)***사실 이러면 추해보인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ㅋㅋ 뭐 어때 ㅋㅋㅋㅋㅋㅋ 지금만큼은 이 샤워실은 내세상이다!!!ㅋㅋㅋ ***중요한것은 얼굴에 수분기를 최대한 충전해준다는 마음으로***그리고 바로 나와서 스킨과 로션을 듬뿍 발라준다 주름은 .. 2018. 1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