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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플<9분 습관>작은습관 만드는 규칙 어플구경가기 아래는 제가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실천중인 [쉽게 습관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드려 본 것입니다. 규칙을 따라해보는 것은 가장 추천드리나참고만 하셔도 무방합니다. (이 어플을 사용하기보다는 모임을 만들어 단체카톡으로 실천하는 것을 더 추천드립니다.마음맞는 사람들을 구하기 전 우선 혼자서 시작할 때 도움되고자 제작했습니다^^) 기존 행동심리학과 습관에 관련된 책들을 읽은 후[습관홈트]를 기반으로 체계화 하였습니다. 1. 습관은 총 3가지만 정하기2. 3가지 습관의 총 소요시간은 9분 이내의 목표여야 합니다.3. 매일 실천하는 것이 제 1의 목표입니다. ->목표치를 초과하는 것은 자유 입니다. ->단 목표치는 최악의 컨디션인 날에도 실천해야 합니다. -단 9분 입니다. 평소처럼 지내면서 9분을 투.. 2019. 9. 28.
소비 심리학 정리 중 ★무단횡단 정장차림- 따라서 무당횡단 하는 사람 더 많음 (3.5배)작업복 차림 - 따라서 무단횡단 하는 사람 적음 -옷차림의 중요성 (신뢰도) ★음악으로 사람 붙잡기레스토랑 - 느린템포인스턴트 가게 - 빠른템포 ★후광효과다들 깔끔하게 입고 온 면접에 차림새가 별로인데 답변을 엄청 잘하는 사람-눈에 띔 긍정적 효과 ★뉴스다음 광고코카콜라는 뉴스다음 광고를 넣지 않는다.뉴스의 심각한 생각과 느낌이 연결 될 수 있다. ★태풍으로 인한 손상된 사과(재정의)"태풍에도 살아남은 황금사과" ★‘OO의 원조’라는 표현을 달고 있는 제품을 더 맛있다고 인식판매량은 무려 27%나 증가. 재구매 의사 훨씬 강함. ★노출 효과(광고에 돈을 퍼붓는 이유)남자 대학생 대상, 이성 호감도 조사 A그룹 여성. 수업에 참석했음. 심.. 2019. 9.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