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정보 창고/긍정확언 보관자료

2. 자기암시문 예시, 나의신조- 박찬호,윤석금 ☆

매드 아이 2018. 9. 10. 21:45

나는 나의 능력을 믿으며

어떠한 어려움이나 고난도 이겨낼 것이다.


나는 자랑스러운 나를 만들 것이며

항상 배우는 사람으로서 더 큰 사람이 될 것이다.


나는 항상 의욕이 넘치는 사람으로서

행동과 언어, 그리고 표정을 밝게 할 것이다.


나는 긍정적인 사람으로서 마음이 병들지 않도록 할 것이며

남을 미워하거나 시기, 질투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 나이가 몇 살이든 스무살의 젊음을 유지할 것이며

한가지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어 나라에 보탬이 될 것이다.


나는 다람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을 사랑할 것이다.


나는 나의 신조를 매일 반복하며 실천할 것이다.


이 글은 울진그룹 윤석금 회장님의 매일 아침 외는 주문 '나의신조' 라고 합니다

저도 제 자신에게 대한 명령문으로 매일 외고 있습니다.

윤석금 회장님꼐서는 제게 도전과 욕심 이라는 화두를 주신 분이시며

깊은 존경심을 갖고 있습니다. -박찬호